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how-to-get-system-time-in-unity.29667/
using System;
public class TimeTest : Monobehaviour{
public Timespan span;
public DateTime startTime;
public DateTime endtime
public DateTime currentTime;
string strStart;
string strEnd;
void skillOn(){
startTime = DateTime.Now;
// 시작시간을 받는다.
endTime = startTime.AddMinute(1);
// 쿨타임 1분을 스타트시간에서 추가해준다.
startCorutine("cooltimer");
}
IEnumerator cooltimer(){
while(true){
if(span.toTalMinutes <= 0){
//시간이 지났을경우 코루틴 종료
break;
}
else{
span = endTime - DateTime.Now;
// 끝나는 시간을 현재 시간에서 빼준다.
}
yile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03f);
}
}
}
현재 코드처럼 진행하면 계속 진행될것이다.
코루틴 예외처리를 진행하지 않았기때문에.
예외처리는 필요에따라 추가해주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