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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Mac os] Unity PlayerPrepabs, PerssistentDataPath Save Directory Path

개발생활/Unity Engine

by 한국인맛집 2020. 11. 12. 10:4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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맥환경을 처음접하다보니 생소한 내용들이많다.

 

다음과같은 경로에서 찾을수 있다.

~ / Library / Preferences/ (유니티 게임패키지명)

주의해야할것은

 

최상위 경로인 ~ 홈디렉토리에 가서 찾아야한다.

 

다음경로는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않는다.

/ Library / Preferences/

 

그리고 홈디렉토리를 가도 보이지않는다.

 

다음과같이 사용하면된다.

 

파인더를 클릭-> cmd + shift + g  키를 누르면 다이렉트로 디렉토리로 갈수있다.

 

그경로에 복사 붙여넣기를 한뒤. 본인의 게임의 데이터를 지우거나 추가하면된다.

 

 

* PersistentDataPath

~/Library/Application Support/company name

 

 

 

Refference

 

docs.unity3d.com/2017.3/Documentation/ScriptReference/Application-persistentDataPath.html

 

Unity - Scripting API: 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

The value is a directory path where data expected to be kept between runs can be stored. When publishing on iOS and Android, persistentDataPath will point to a public directory on the device. Files in this location won't be erased with each update of the A

docs.unity3d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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