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 creator spine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정도에따라 이벤트 리스너를 이용해 다른 액션을 줄수있음.
var Test = cc.Class({
properties:{
spineObj : sp.Skeleton,
}
ShowSpineAnimation: function(){
this.spineObj.noe.active = true;
// Run Animation
this.spineObj.SetAnimation(0,"run",false);
}
});
다음 애니메이션이 종료될때 Foo() function을 부르고싶을때가 있다.
리스너를 추가해서 하면됨!
리스너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같다.
var Test = cc.Class({
properties:{
spineObj : sp.Skeleton,
},
start:function(){
this.spineObj.setStartListener((track,loopCount)=>{
// 애니메이션이 시작했을때 soo() 함수 called
this.soo();
});
this.spineObj.setCompleteListener((track, loopCount)=>{
// 애니메이션이 종료되면 foo() 함수를 called
this.foo();
});
},
soo: function(){
cc.log("Animation Started???");
},
foo: function(){
cc.log("Animation Ended????");
},
ShowSpainAnimation: function(){
this.spineObj.noe.active = true;
// Run Animation
this.spineObj.SetAnimation(0,"run",false);
},
});
자세한 API는 공식 Reference에 적혀있음.
https://docs.cocos2d-x.org/api-ref/creator/en/en/classes/Skeleton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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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SL: CERTIFICATE_VERIFY_FAILED] certificate verify failed (_ssl.c:727) (0) | 2021.05.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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