액션 컴포넌트들이 여러가지 있는데.
- 순서대로 실행하는 컴포넌트 : cc.sequence([])
- 애니메이션 사용중에 외부 함수를 사용하고 싶을때 : cc.callFunc( function(){});
- 잠시 기다리는 딜레이를 주고싶을때 : cc.delayTime(시간)
사용하는방법
Foo : function(){
// 매서드 브라켓 에서 this의 개념이 class 그 자체가 아닌
// 매서드 브라켓 객체가 this가 된다고 한다. 그래서 외부에서 this 처리하는것.
var that = this;
// spine 객체의 스파인 애니메이션이 시작될때 아래 매서드가 실행됨.
this.spineObj.setStartListener((track, loop)=>{
that.spine.Obj.runAction(cc.sequence([
cc.delayTime(0.5),
cc.callFunc(function(){
that.goo();
// 이곳에서 this를 하면.
// startListner 가 this가 된다고 한다
// so suck
})
]);
});
}
goo : function(){
console.log("Hello Goo"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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