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코스 크리에이터에서 동적으로 객체를 불러오거나 사용하고자 할때 다음과 같이 사용한다.
cc.resources.load("/Prefabs/Player", cc.Prefab, (err, prefab) => {
if (err) {
cc.error(err);
return;
}
let player = cc.instantiate(prefab);
this.node.addChild(player);
});
그런데 해당방법은 버전 이슈로 2.4 버전 이상 부터 동작한다고한다.
나는 2.3.3 버전으로 개발을 하다보니 당현히 거지같은 에러가 발생한다
undefined 'load' , 계속 정의가 안되어있다는데 뭐가 틀린건가 하면서
stack overflow를 보다 이런 문제가 적혀있더라
"2.3.3 에선 이렇게 하십쇼"
onLoad(){
// 2.3.3 버전에선 다음과 같이 사용해야함.
cc.loader.loadRes("Prefabs/player", cc.Prefab, (err, prefab) => {
if (err) {
cc.error(err);
return;
}
});
},
해결 완료
참.. 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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